CUSTOMER

CUSTOMER CENTER / 02-6467-1117
AM 10:00 ~ PM 6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inseason@inseason.co.kr

FAQ

입금 확인

입금이 확인되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메일주소로 입금 확인 안내문이 발송되며, SMS로 받길 선택하셨다면 문자메세지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주문시간부터 3일 이내 입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되며, 주문시 작성한 이름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1:1 문의하기로 알려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확인 되지 않을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비회원 주문

철저한 고객관리를 위해 인시즌 온라인 샵은 인시즌 멤버가 되신분에 한에 주문이 가능합니다. 간단한 이메일 회원가입으로 인시즌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IN SEASON MEMBER의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 주세요.

배송시간 및 배송기간

매일 오후 6시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해 익일 발송이 가능하며, 평균 입금일로부터 2-3일 후(토,일 휴무일 제외)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경우에 따라 당일발송될 수 있으며, 재고가 없을 시 하루정도 발송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
신선식품의 특성상 받는 즉시 냉장보관이 필요하기에 금요일 주문건은 당일발송 가능건을 제외하고 모두 월요일에 발송됩니다.

배송비

70,000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되며, 70,000원 미만 구입시 3,000원의 운송료가 별도로 청구됩니다.
단, 제주도 및 도서,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착불로 배송됩니다.

교환/환불 안내
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(인시즌의 제품은 신선제품임으로 제품특성 상 상품출고 후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)

상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별도의 비용없이 100%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(단 상품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은 물품수령 후 3일 이내에 인시즌과 협의 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)